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5천만원 사기 피해' 권민아 "그러다 죽어…무서워" 무슨 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최근 5000만원어치 사기를 당한 것과 관련해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기 피해에 대한 심정을 고백했다.

권민아는 "나한테 사기 좀 그만 쳐. 몇 천만원이 너네 집 애 이름이냐. 몇 천만원, 그러다 억 단위, 그러다 사람 죽어 이 살인마들아"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은 나한테 욕 부어대겠다. '그 머리로 왜 사냐', '당할 만하니까 당하지'라며 돈 좀 벌어보겠다고 오만가지 다 알아보고 있었는데 악한 사람들 너무 많다. 너무 잔인해"라고 토로했다.

머니투데이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AOA 출신 권민아. 2019.12.10/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민아는 상담원과 주고받은 메시지도 공개했다. 메시지를 보면 권민아는 "(사기 가해자가) 아직 탈세라고 뜬다", "저 극단적 선택할 거 같다", "너무 무서워요 이제", "저한테만 이런 일이 생기는 걸까요"라며 문제 해결을 촉구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달 중고 거래로 5000만원 상당의 사기를 당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당시 "상대방 닉네임만 알고, 현재는 상대방이 탈퇴한 상태"라며 "퀵으로 주고받다 보니 연락처도 본인 것을 안 써서 다른 분이 피해 보고 계신다"고 호소했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