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장하온, 마운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하온(사진=마운틴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미스트롯’ 장하온이 마운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걸그룹 출신인 장하온은 화려한 춤 솜씨와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트롯 가수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에 ‘미스트롯’ 본선 3차까지 진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2019년에는 싱글 앨범 ‘나나 너너너’를 발매한 뒤 트롯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장하온은 가수뿐만 아니라 리포터와 MC로도 각종 방송과 행사 무대를 누비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운틴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손빈아는 100대 명산 등반에 이어 대한민국 가수 최초 백두대간 종주를 완주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마운틴엔터테인먼트를 만난 장하온 역시 대한민국 100대 명산 등반에 도전하며 포부를 밝혔다. 장하온은 “시작이 반이다. 청계산 등산을 시작으로 100대 명산 성공해서 더 멋지게 노래하고 춤 추겠다”며 “몸도 마음도 더 건강해지자”고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을 남기기도 했다.

마운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장하온이 더 활발히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장하온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