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고은아, 테니스 코치와 열애 부인…유튜버 "양심에 찔릴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고은아가 테니스 코치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백은영 기자의 뿅토크'에는 '고은아 열애. 너무나 잘생긴 훈남 정체에 주민들 놀라'라는 제목이 영상이 게재됐다.

조이뉴스24

배우 고은아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빼고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고은아가 테니스 코치와 3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유튜버에 따르면 고은아와 교제 중인 남성은 182cm의 훤칠한 키에 뛰어난 비주얼을 가졌다. 큰 국제대회 수상 경력은 없지만 입소문이 많이 난 코치로 알려졌다.

또 술과 테니스가 고은아와 테니스 코치의 연결고리라며 SNS에서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유튜버의 주장대로 고은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테니스를 치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한 바 있다. 또한 테니스 코치가 올린 영상에 애정 어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고은아 측은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며 "프로그램 때문에 운동을 다니게 됐다. 테니스 코치와는 레슨을 받기 위한 강사와 교육생의 인연일 뿐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후 열애설을 제기한 유튜버는 '아니라는데요?'라는 댓글에 "하..양심에 찔릴 겁니다. 사귀는 건 팩트입니다"라고 답을 남겨 눈길을 모았다.

고은아는 현재 KBS 2TV '빼고파'에 출연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