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불륜해서 아들 낳은 NBA스타, 이번엔 술집서 여성과 스킨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틱톡 계정 '트리치아카라코자'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프로농구(NBA) 스타 트리스탄 톰슨(30)이 외도 스캔들에 이어 또 스캔들에 휘말렸다.

지난 26일(현지시간) 연예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최근 톰슨이 미국 밀워키의 한 술집에서 한 여성과 어울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 술집에 있던 한 손님은 이 모습을 촬영한 동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동영상에서 검은 옷을 입은 한 여성은 톰슨의 무릎 위에 앉아서 스킨십을 나누고 있다.

영상을 올린 누리꾼은 게시글에 "내 두 눈으로 직접 보았다"고 적었다. 이어 톰슨의 전 여자친구 클로에 카다시안을 해시태그하며 "쓰레기를 존중하지 말라"고 했다.

이 누리꾼은 톰슨이 자신을 영상으로 찍는 술집 사람들에게 화를 내며 "찍지 말라"고 요구했다고도 전했다.

톰슨은 2016년 클로이 카다시안과 만남을 시작해 2018년 4월 딸을 낳았다. 당시 톰슨은 2018년 카다시안이 임신 중일 때 바람을 피웠다는 의혹을 받았고 2019년에는 카다시안의 이부동생인 카일리 제너의 친구 조딘 우즈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알려져 카다시안과 결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곧 재결합했다.

이후 톰슨은 또 카다시안과 사귀는 도중 PT(퍼스널 트레이닝) 강사인 마랄리 니콜스와 불륜을 저질렀고 니콜스는 지난해 12월 아들을 낳았다. 톰슨은 니콜스와 친자 확인 소동을 벌였으나 결국 니콜스가 낳은 아이가 자신의 핏줄임을 확인하고 사과했다.

당시 톰슨은 인스타그램에서 카다시안에게 "당신은 이런 대접을 받지 말아야 했다. 당신을 지극히 존경하고 사랑하며 다시 한번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톰슨은 미국 프로농구 구단인 새크라멘토 킹스에서 활약 중인 캐나다 출신 농구선수다. 그는 전 여자친구인 조던 크레이그와의 사이에서도 5살짜리 아들 프린스를 두고 있다.

클로이 카다시안은 미국 리얼리티쇼인 '카다시안 따라잡기'에 출연한 할리우드 TV 스타다. 모델, 패션 디자이너,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킴 카다시안과 친자매이며 이부동생은 모델 켄달 제너와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다.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