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미달이' 김성은, 성형 재건수술→살 쏙 빠진 러블리 근황.."열심히 지방 손실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미달이'로 유명한 배우 김성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성은은 최근 개인 SNS에 "올 해 첫 사진이라니 #오마이갓김치 (열심히 지방 손실하고..? 있어요 브이로그는 한 세달 뒤쯤으로ㅎㅎ)"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애는 하늘색 도트무늬 원피스를 입고 베레모를 쓴 채 포즈를 취한 김성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사랑스러운 얼굴 브이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성은은 과거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을 맡아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광고만 30여 편 찍을 정도. 하지만 2014년 드라마 종방연 후 의도치 않게 공백기를 갖게 됐고 일반 회사에 면접을 넣어 직장생활도 했다.

또한 성형수술에 재건수술까지 하며 연기와 멀어졌다. 2019년 KBS2 ‘해피투게더4’에 나온 그는 “배우는 얼굴이 다가 아닌 연기란 사실을 미쳐 알지 못했을까, 왜 아름다운 여배우만 꿈꿨을까 회의감이 든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OSEN

또 자신의 첫 에세이를 발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성은은 오늘(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의 ‘잘 자라줘서 고마워’ 특집에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막내 이영유, ‘과속스캔들’ 기동이 왕석현 등과 함께 출연,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김성은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