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소피아 팽, 화보서 건강美 발산...비비드&형광 에어로빅복 시선강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부캐전성시대’ 소피아 팽이 화보에서 건강한 에너지를 전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는 오늘(26일) 오전 10시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소피아 팽(팽현숙)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소피아 팽은 화보에서 비비드한 자주색 레깅스와 파란색 에어로빅복, 형광 노란색 상의을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짐볼 위에서 아령을 들거나 요가 매트 위에서 스트레칭을 하며 톡톡 튀는 건강미를 발산했다.

소피아 팽은 '본캐' 팽현숙과 같이 찍은 사진에선 극과 극의 '갭차이'를 선보였다. 특히 손으로 총알을 날리는 소피아 팽과 그걸 보는 '본캐' 팽현숙의 표정 차이는 폭소를 유발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본캐부부'와 부캐부부가 찍은 사진에서는 뒤에서 웃음 짓고 있는 소피아 팽과 달리 굳은 표정으로 앞을 보고 있는 팽현숙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피아 팽은 페르소나별에서 넘버원 에어로빅 강사이다. 소피아 팽은 지난 9일 방송한 '부캐전성시대'에서는 '나누구'의 휘바(이휘재)와 1대 1 대결을 펼쳐 한 표 차로 승리를 손에 쥐었다. '봐달라구'의 분파원으로 선정된 소피아 팽이 다른 분파원들과 어떤 케미를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