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결혼 발표’ 한동근, 예비 신부 향한 ♥…새 싱글 ‘Ask Of You’ 컴백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한동근이 예비 신부를 위해 만든 새 싱글 'Ask Of You’로 돌아온다.

한동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6일 정오,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동근의 새 싱글 'Ask Of You'의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며 이번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한동근과 그의 예비 신부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아름다운 그림으로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한동근이 예비 신부를 위해 만든 새 싱글 "Ask Of You’로 돌아온다. 사진=브랜뉴뮤직


특히, 이번 커버는 한동근의 히트곡 '그대라는 사치' 싱글 커버 사진을 연상시키는 포즈와 배경 이미지로 팬들에게 더욱 큰 기대감을 선사하였다.

최근 JTBC '싱어게인 2'로 오랜만에 방송 무대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한동근은 비록 본선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서시', '박하사탕',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등 레전드 무대들을 남기며 ‘괴물 보컬’로서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어 방송이 끝난 지난 24일 밤, 한동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와 사과의 말을 전함과 동시에 결혼을 암시하는 내용이 담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엔 그동안 한동근의 노래로 많은 힘을 얻었던 팬들의 뜨거운 응원 댓글이 이어지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한동근의 이번 새 싱글 'Ask Of You'는 곧 결혼을 앞둔 한동근이 예비 신부에게 바치는 진심을 담은 노래인 것으로 전해지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모았다.

한편, 절절한 목소리로 또 한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울릴 것으로 기대되는 한동근의 새 싱글 'Ask Of You'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