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송중기, 이준호 팬미팅 깜짝 게스트..팬 휴대폰으로 셀카 찍는 '13년 절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송중기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배우 송중기가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와의 진한 우정을 자랑했다.

22일 송중기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사진 올려주신 팬분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중기와 이준호의 훈훈한 투샷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머리를 맞댄 채 환하게 웃다가 웃음을 빵 터뜨리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이준호는 2022 이준호 단독 팬미팅 'JUNHO THE MOMENT'(준호 더 모먼트)를 개최했다.

이날 송중기는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의리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즉석에서 한 팬의 휴대폰을 빌려 셀카를 찍으며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해당 팬은 송중기와 이준호가 남긴 셀카를 공유하며 많은 팬들과 행복을 나눴다.

헤럴드경제

이준호 인스타



송중기와 이준호는 지난 2009년 KBS 2TV '출발 드림팀'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들은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커피차, 간식차 등을 선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송중기는 이준호에게 2017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2019년 tvN '자백', 지난해 10월 '옷소매 붉은 끝동'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을 했다. 이준호는 지난해 4월 송중기가 출연한 tvN '빈센조'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이준호 역시 지난 2018년 송중기 데뷔 10주년 팬미팅 당시 게스트로 참석해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송중기는 올해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

이준호는 전날에 이어 오늘(23일) 오후 5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팬미팅을 진행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