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시영 "가정사로 부담 드리고 싶지 않았는데.." 의미심장 글 무슨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이시영이 깜짝 고백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6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이시영입니다. 가정사로 인해 여러분들께 부담을 드리고 싶지는 않았는데요. 데뷔하고 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저는 9남매 중 첫째로 지금까지 동생들과 치열하게 지내왔습니다. 모든 형제들이 그러하듯, 그중에는 말 잘 듣는 동생도 있도 해외에 나가있는 동생도 있고 제멋대로 사는 동생도 있고 인생 막사는 동생도, 또 연락도 안 되는 동생들도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믿으며 서로에게 부담 주지 말자고 지금껏 지내왔는데.. 등산가인 제 남동생 시일이가 이번에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고 인스타 계정도 만들었다며, 니가 누나가 맞다면 전폭적인 홍보를 해달라 또한 니가 인간이라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동생을 도와달라며 막무가내 떼를 쓰네요. 이번에 시일이가 광고도 하게 되어서 더 혈안이 된 거 같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시영은 "못난 동생 작지만 제가 힘이 된다면 도와주고 싶습니다. 잘하는건 없지만 이번에 목숨 걸고 열심히 해본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응원해 주세요"라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며 "제발 팔로우 해주세요. 유튭도 눈 딱 감고 구독 좋아요 해주세요.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호소했다.

알고 보니 이는 이시영의 부캐로, '얔빤가족'이라는 타이틀로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시작한 것.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턱수염을 붙이고 '이시일'로 변신한 이시영이 등산을 하며 달래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시영은 "이시일 이시이 이시삼 이시사 이시오 이시육 이시칠 이시팔 욕아님. 얔빤가족. 됐냐 이xx야"라는 재치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를 본 서효림은 "이상하다 언니가 9남매가 아닌줄로 아는데 하다가 마지막에 진짜 빵터짐요!!!!ㅋㅋㅋㅋ"라고 폭소했고, 이시영은 "효림아!!!!!도와줘. 팔로우와 구독 부탁해 사랑해"라고 열띤 홍보를 펼쳤다.

이시영은 2017년 9세 연상의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시영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