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형석-박정현-로꼬-소란, 12월 23일 랜선 및 오프라인 콘서트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12월 23일 저녁 8시,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만을 위한 랜선 및 오프라인 콘서트를 연다.

김형석, 박정현, 로꼬, 소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콘서트.

클럽 회원들은 랜선 콘서트 외에도 오프라인 콘서트 참석 기회, 특별한 사연과 함께 찾아가는 폰서트, 포스팅 공유 이벤트 등 따뜻한 연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올 한 해 커피를 구매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네스프레소 연말 콘서트는 문자 수신에 동의한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참가 신청 문자는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자동 발송 예정). 참가 신청 완료 후 발송되는 ‘개인 접속 코드’를 통해 실시간 랜선 콘서트 관람이 가능하다.

신청자 중 총 50명(신청자 25명 및 동반 1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콘서트 참석 기회도 주어진다. 오프라인 콘서트에 당첨되지 않은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폰서트, 한정판 커피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포스팅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다. 신청 및 콘서트 관람 방법은 회원에게 발송되는 문자를 통해 자세히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 = 네스프레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