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권민아 “중학생 때 당한 성폭행 사건 검찰 수사 중. 많은 증거 제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인스타그램 캡처


AOA 출신 권민아(사진)가 중학교 시절 당한 성폭행 사건을 현재 검찰에서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학생 때 부산에서 일어난 피해는 진짜 많은 친구들 언니 오빠들이 도와주고, 저 또한 기억을 끄집어내서 많은 증거제출을 해 유죄로 판단했다”며 사건이 검찰로 송치된 상태라고 언급했다.

그는 “이제 위에서 어떤 판결을 내려주실지 저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꼭 마땅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그리고 앞으로 저 같은 피해 그 누구에게도 절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나타냈다.

이어 “15년이 지난 일이라 거의 포기 상태였는데 도와주신 많은 분께 정말 감사하고, 최대 무기징역까지 갈 수 있다는 말씀에 어렵게 수사 진행에 임한 것도 있다. 시간이 워낙 지나서 거기까지는 기대 안 하고 있다”며 “그래도 3월부터 감사한 경찰관분들과 부산 제 지인들과 함께 수사 시작해서 힘들게 여기까지 왔는데 또 다행히 가장 중요한 증거와 증인이 많이 나왔기에.. 결과가 허무하게 끝나지 않고, 꼭 처벌은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수사 계기로 증거수집과 많은 증인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또 한 번 깨달았다”면서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힘낼게요!”라고 전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9월 중학교 1학년 당시 “친구가 남학생을 만난다고 해 따라갔던 곳에서 불량한 오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권민아는 맥주병으로 4시간 넘게 얼굴을 뺀 온몸을 맞았다고 말했으며, 그는 “너무 맞아서 걷지를 못했다. 그때 시궁창 같았다. 가해자는 범죄를 자랑하고 다녔다”고 설명한 바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