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우리 팀은 코카 '엔' 버터"…스우파 파이널 앞둔 리헤이의 부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왼쪽), 리헤이 인스타그램(오른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카엔버터의 리더 리헤이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파이널을 앞두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팀명을 정확하게 공지했다.

리헤이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짧은 글을 올렸다.그는 "곧 스우파 마지막 방송이 시작된다. 문자 투표는 '코카 엔 버터'로 정확히 적어주셔야 한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테니, 끝까지 많은 응원, 많은 투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파이널을 앞두고 리헤이가 팀명을 재확인한 건 온라인에서 '코카엔버터'와 '코카앤버터'라는 표기가 혼용되고 있어서다.

파이널에서는 글로벌 응원 투표 점수 30%와 생방송과 함께 진행되는 문자투표 점수 70%를 합산해 우승자를 가린다. 사실상 우승자를 가리는 문자투표에 팀명을 정확하게 쓰지 않을 시, 무효표가 되는 만큼 정확한 팀명을 꼭 알아야 한다.

리헤이의 글을 본 네티즌들은 다소 당황스러운 기색을 보이고 있다. 한 네티즌은 "이거 무효표 많이 나올 것 같다. 나도 앤인 줄 알고 있었다"며 "이 글을 못 본 팬들은 실수를 할 수도 있는데 둘 다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지적했다.

생방송으로 치러지는 스우파 마지막 회는 26일 밤 10시 20분 생방송 되고 있다. 이날 최종 우승한 크루에게는 상금 5000만원과 맥주 브랜드 광고 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