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투데이TV]'노는브로2' 삼남매 아빠 전태풍, 아내와 함께 바이크 데이트..달달 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임의정 기자]삼남매 아빠 전태풍이 아내와 함께 바이크 데이트를 떠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에서는 전태풍이 육아 해방을 맞아 아내와 바이크를 타며 1년 만의 데이트를 즐긴다고 해 설렘이 피어오른다.

막내가 태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아내와 같이 바이크를 탔다는 전태풍은 백지훈과 임성진의 도움을 받아 오랜만에 데이트에 나선다. 간만의 휴식에 들뜬 두 사람은 외출을 준비하는 내내 입가에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고. 뿐만 아니라 전태풍은 자그마치 1년만에 함께하는 라이딩에 행복해서 눈물까지 글썽거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는 바이크를 배울 당시 아내와 함께 취미를 즐기기 위해 바이크부터 헬멧까지 고가의 장비들을 구입, 상상 이상의 장비 액수를 들은 브로들은 전태풍을 향해 “완전 FLEX”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이후 바이크 데이트를 시작한 전태풍 부부는 오랜만에 맛보는 자유를 만끽한다. 서로를 향해 “내 사랑은 이미 가득해서 더 위로 갈 수 없다”는 닭살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넷째 생긴다”며 화끈한 부부 텐션을 뽐낸다. 이에 전태풍의 아내가 던진 엄청난 발언도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전태풍 부부의 진솔한 이야기도 이어진다. 무엇보다 전태풍이 “아들 태용이를 질투했어”라고 깜짝 고백을 해 눈길을 끈다. 이어 이유를 아내 때문이라고 이야기해 그 사연이 궁금해진다. 더불어 아들의 디제잉 재능을 발견케 한 쿨대디 전태풍의 특별한 육아법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백지훈과 함께 삼남매를 돌보던 ‘배구계 김수현’ 임성진에게는 23년 인생 최대 위기가 닥친다. 스튜디오에서 그를 지켜보던 브로들 역시 입을 모아 “저거는 무릎을 꿇어야 해”라고 덧붙여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전태풍 부부의 알콩달콩한 바이크 데이트가 펼쳐질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는 오늘(25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도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