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세상을 놀라게 했다" 에스파, 美NBC '켈리 클락슨 쇼' 첫 출연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미국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첫 출연해 화제다.

에스파는 16일 오전 3시(한국시각) 방송된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신곡 ‘새비지’ 무대를 선사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호스트인 켈리 클락슨은 “에스파는 ‘블랙 맘바’로 K팝 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해 세상을 놀라게 했으며, 그다음 발매한 싱글 ‘넥스트 레벨’도 이보다 빠르게 1억 뷰를 돌파했다”고 조명했다. 또한 “새로운 앨범 ‘새비지’가 이제 막 공개됐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에스파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새비지’ 무대가 공개됐다. 에스파와 이들의 아바타 ‘아이-에스파(ae-aespa)’가 함께 등장, 강렬한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더불어 에스파는 ‘켈리 클락슨 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오늘 ‘켈리 클락슨 쇼’에서 이번에 발매한 앨범의 신곡 ‘새비지’ 무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직접 뵙고 싶었지만 다음에 만날 날을 기대하겠다. 오늘 무대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스파는 신곡 ‘새비지’로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MBC M ‘쇼! 챔피언’, KBS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올랐으며, 특히 ‘뮤직뱅크’에서는 ‘새비지’와 함께 지난 싱글 ‘넥스트 레벨’이 1위 후보로 올라오며 자체 격돌을 펼치는 이례적인 인기로 에스파 신드롬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