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POP초점]이승기♥이다인, 나란히 전한 추석 인사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승기,이다인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이승기, 이다인 커플이 추석을 맞이해 오랜만에 SNS에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지난 18일 배우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란 하늘의 서울 시내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해당 영상과 함께 "모두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너무 예쁜 오늘 하늘처럼 예쁜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요"라는 글을 남겼다.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건네며 오랜만에 인사한 것.

이는 이다인이 이승기와의 결별설이 나온 뒤 오랜만에 전한 근황이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이틀 뒤인 오늘(20일)은 이다인의 연인 이승기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그는 노트북을 보며 일에 집중하고 있는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긴 추석연휴 모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을 완연하게 와있음을 보여주는 화창한 날씨처럼 아이렌 모두들~~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한가위에 어울리는 사진이 아쉽게도 없어서 ㅋㅋ 집중력 사진으로 대체합니다"라는 글을 함께 남겼다. 이다인에 이어 이승기도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하며 팬들과 소통한 셈.

두 사람의 연이은 SNS글 게재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많은 관심을 받는 커플들인 만큼 추석 인사도 시선을 모은다 볼 수 있다.

앞서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5월 열애설이 제기되자 이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거듭난 바 있다. 8월 이들은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예쁘게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석을 맞이해 각자의 팬들에게 인사를 한 이승기, 이다인 커플. 이들을 향한 팬들의 관심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