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이영지, 일주일만 5kg 감량→브이로그 인증..관심 폭발에 "되게 좋아하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영지 인스타 스토리



래퍼 이영지가 일주일만 5kg 감량에 성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8일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내 브이로그 되게 좋아하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영지가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일주일 -5kg 다이어트 브이로그'가 인기 급상승 동영상 #8에 링크돼 있다. 이영지는 하트를 그려 관심에 감사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지난 27일 이영지는 영상을 통해 다이어트 1일차 66kg 인증 후 헬스장으로 향했다. 이영지는 일주일 동안 헬스장에서 공복 유산소 30분,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고 트램펄린을 뛰는 운동을 했다.

3일만 3kg 감량에 성공한 이영지는 마카롱을 먹으면서 "단기간 다이어트는 좋지 않기에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고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과 함께 다짐을 했다.

또한 이영지는 "거리두기 4단계와 층간 소음은 더 이상 핑계가 될 수 없다"면서 소음 없는 홈트 비법을 알려주는 유튜브 영상으로 홈트레이닝을 멋지게 해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대망의 일주일 후. 이영지는 총 5kg 감량에 성공.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이영지는 12kg 감량 후 개미허리에 군살제로 팔뚝과 허벅지를 공개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