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오또맘 "조건만남 응한 적 없다"...루머에 법적대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인플루언서 오또맘. 사진|오또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조건만남을 했다는 루머에 법적 대응한다.

오또맘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소장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더 이상 못 참겠다"고 운을 뗀 오또맘은 "나는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오또맘은 "더 이상 가슴 아픈 과거사로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 난 내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다. 당당하다"며 "나는 진실로 다 해명했다"고 적었다.

"조건만남을 한 적이 없다"고 밝힌 오또맘은 "김용호(유튜버)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했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한 분들이 많다"며 "정말 사실이 아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사실혼 관계라 알려진 부분에 대해서는 "그날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 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 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다"며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는 그러면서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더이상 참지 않겠다"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스타투데이

인플루언서 오또맘. 사진|오또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오또맘의 사생활 관련 의혹에 대해 폭로, 관심을 모았다.

오또맘은 국내 대표적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다. 팔로워가 94만 명이 넘는다. 싱글맘인 오또맘은 운동하는 엄마로 식단 관리와 운동 비법 등 자신의 건강한 건강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인기를 끌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