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악뮤 수현, '바라던 바다' 라이브바 소개…재치+훈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TBC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수현이 바와 멤버들을 소개하는 '선배'로 변신했다.

23일 공개된 JTBC '바라던 바다' 홍보 영상에서 이수현은 '알바생 바다씨'의 선배 종업원으로 변신해 바의 이곳저곳과 앞으로 함께 하게 될 종업원 선배들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알바생 바다씨는 '바라던 바다'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가상의 홍보 캐릭터로 바의 아르바이트생을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이수현은 바다씨 에게 웰컴드링크와 매일 달라지는 메뉴에 대해 설명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을 한 명 한 명을 친절하게 소개했다. 메인 바텐더 이동욱, 메인 셰프 이지아와 차례로 인사를 나누고 '바다를 지켜주는 사람'이라며 김고은을 소개했다. 김고은은 "바다 들어가봤니?"라고 상큼하게 질문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엉뚱하게 돌을 먹고 있는 온유와 재치있게 농담을 주고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홍보 영상은 총지배인 윤종신과 막내인 본인 소개를 마지막으로 멤버들의 훈훈한 인사로 마무리 됐다.

한편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 오후 9시에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