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런닝맨 하차' 이광수에 연인 이선빈도 '박수, 엄지척'(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배우 이광수(사진 왼쪽), 배우 이선빈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런닝맨'에서 하차하는 배우 이광수를 향해 연인 이선빈 등 동료 연예인들이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이광수는 14일 자신의 SNS에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하차에 대한 심경을 남겼다.

이광수는 "가족같은 멤버분들, 스태프분들, 늘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제가 받기에 과분한 사랑을 받으면서 지난 11년동안 매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라고 운을뗐다.

이어 "어떤 말로도 이 감사함을 다 전하기에 부족하지만 그동안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고 감사 인사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앞서 이광수는 13일 방송을 끝으로 11년간 진행해 온 SBS 예능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뉴스1

배우 이광수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광수는 오랜시간 함께한 멤버들에게 한 사람씩 선물과 편지를 주고받으며 멤버들과 함께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다.

또한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이광수의 SNS에 격려의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동휘는 "대단하고 멋지고 아름답고 귀한 친구"라고 말했고, 배우 김기방은 "최고야 넌"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특히 공개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선빈은 박수, 엄지 척 이모티콘 등 댓글로 연인 이광수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광수와 이선빈은 지난 2016년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관계를 이어오다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khj8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