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육지담, ‘머니게임’ 상금 논란 해명 “먼저 달라고 한 적 없어”(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육지담이 ‘머니게임’ 상금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육지담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갸르 언니한테 배신자라 한 적도 없고 상금 먼저 달라고 한 적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전 그냥 정말 같이 촬영하면서 언니들이 소중해졌다. ‘머니게임’ 촬영 끝나고 얼마 후 상금 분배 문제로 얘기를 하게 되면서 저를 제외하고 얘기해줬으면 좋겠다고 했고 상금보다 언니들이랑의 관계가 더 중요하고 소중하다고 말했다. 갸르언니가 주기 싫었다는 것도 방금 알았고 그 말을 저한테 했다면 저는 받지도 않았을 거다”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육지담이 ‘머니게임’ 상금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육지담 SNS


육지담은 “‘머니게임’ 나오고 좋은 게 좋은 거지 생각에 아무 말도 안 하고 있었는데 왜 언니들끼리 해결했으면 생기지 않았을 문제에 저까지 언급하는지도 모르겠다”며 당황스러움을 표했다.

그는 “상금 나눠 받은 거 제 생각이 너무 짧았고 바로 갸르언니한테 언니 사정을 몰랐고 다시 돌려준다고 했다. 반 딱 나눠서 우승자인 루리언니랑 갸르언니 다시 돌려주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육지담 해명글 전문.

갸르 언니한테 배신자라 한 적도 없고 상금 먼저 달라고 한 적도 없습니다.

전 그냥 정말 같이 촬영하면서 언니들이 소중해졌습니다.

머니게임 촬영 끝나고 얼마 후 상금 분배 문제로 얘기를 하게 되면서 저를 제외하고 얘기해줬으면 좋겠다고 했고 상금보다 언니들이랑의 관계가 더 중요하고 소중하다고 말했습니다.

갸르언니가 주기싫었다는 것도 방금 알았고 그 말을 저한테 했다면 저는 받지도 않았을 겁니다.

그런 제가 왜 대체 상금을 뺏은 사람처럼 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저한테 사실대로 얘기 한마디라도 해줬으면 억울하지라도 않겠죠

머니게임 나오고 좋은 게 좋은거지 생각에 아무말도 안하고 있었는데 왜 언니들끼리 해결했으면 생기지 않았을 문제에 저까지 언급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의료진 퇴소되고 저없이 진행된 게임 안에 상황도 누구한테도 제대로 설명받지도 못했습니다.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상금 나눠받은 거 제 생각이 너무 짧았고 바로 갸르언니한테 언니 사정을 몰랐고 다시 돌려준다고 했습니다.

반 딱 나눠서 우승자인 루리언니랑 갸르언니 다시 돌려주겠습니다.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