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맘편한 카페2' 이동국 "일취월장한 진행 실력 기대해달라" 자신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다둥이 아빠’ 이동국이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예능 MC로서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이동국은 오는 24일 첫 방송하는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다둥이 아빠의 자녀교육 꿀팁을 전수한다.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 첫 시즌에서 생애 처음 예능 MC로 데뷔한 후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동국은 새 시즌에서도 청일점 MC로 다른 출연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 MC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이동국의 포부도 남다르다. 이동국은 시즌2 방송을 준비하며 “일취월장한 진행 실력을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동국은 앞서 예능 MC 데뷔뿐만 아니라 끼 넘치는 재시, 과묵하지만 승부욕 넘치는 재아의 각각 성격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데이트를 하며 화제가 됐다. 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프랜대디의 면모를 보여주며 다른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동국은 이번에는 올해 15살이 된 재시, 재아의 진로 문제로 고민한다. 이를 위해 테니스 유망주 재아가 출전하는 대회에 함께하며 딸을 돕고, 모델 겸 디자이너를 꿈꾸는 재시를 위해 다양한 방면의 전문가들을 만나러 다닌다. 특히 재시와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유명모델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동국은 첫 시즌에서 못다 보여준 다섯 남매와의 일상은 물론 집에서 하는 홈스쿨링 방법 등 특별한 교육법을 전한다. 이와 더불어 최근 이사를 마친 새로운 집을 방송 최초 공개한다.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지난 시즌에 함께했던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이 미처 못다 한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 등 특별한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더욱 알차고 풍성해진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E티캐스트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