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채연 해명 "이것만은 꼭 알아주셨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사진출처 : 김채연 인스타그램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MC 하니로 활동했던 그룹 버스터즈 출신 김채연이 2019년 불거진 폭행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김채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오랜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늦게 이 글을 전해드려 죄송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지난달 종영한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며 "제게 잘 대해주셨던 최영수님과도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니하니'에서 당당맨으로 활약했던 최영수는 지난 2019년 12월 유튜브 라이브 방송 도중 김채연을 향해 팔을 거칠게 휘두르는 모습이 포착돼 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제작진과 김채연 측은 친분으로 인한 해프닝이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논란이 지속돼 김명중 EBS 사장은 공식 사과문을 발표하고 최영수는 하차했다. 이후 최영수는 검찰 조사를 통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김채연은 "꼭 알아주셨으면 하는 점은 저는 19년 말에 일어난 일로 상처 받은 적이 절대 없었다. 하지만 누구보다 더 책임감을 갖고 시청자분들께 모범을 보여야하는 자리에서 불쾌하다고 느끼실만한 부적절한 장난스러운 행동을 보인 점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었다.

그는 "앞으로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겠다"면서 "당시 전 소속사 측의 공식입장 후로 많은 시간이 지나고 직접적으로 말씀을 드리는 건 처음이라 후회가 된다. 더 이상의 오해는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니하니'는 지난 2003년 9월 첫 방송된 후 18년 만인 지난달 26일 종영했다. 김채연은 지난해 '버스터즈'를 탈퇴했다.

▶설명의 神을 만나고 싶다면?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박은철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