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진호 "역주행 1위? SG워너비 아닌 여러분 추억이 1위..나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김진호가 '놀면 뭐하니?' 방송 이후 SG워너비 차트 역주행 1위에 소감을 남겼다.

SG워너비 김진호는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주행 1위 소식 들었어요. sg워너비의 1위가 아니라 여러분들 추억이 1위예요. 여러분들의 그때 그 시절이 이렇게 강하고 귀했다는 것을. 차트in 보다 마음in 사람in 우린 그게 필요했나 봐요. 내 가슴 속에 사는 사람 내가 그토록 아끼는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진호가 한적한 시골에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진호는 차트 역주행 1위의 공을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돌리면서 "여러분들 추억이 1위"라며 "그때 그 시절이 이렇게 강하고 귀했다"라는 의미 있는 멘트를 덧붙였다.

같은 날 이석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습니다. 그냥 좋아하는 걸 하는 사람일 뿐인데요.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또 조용해지겠죠.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테니까 가끔씩 찾아와주세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큰 사랑에 화답했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 완전체가 출연했다. 데뷔곡 Timeless를 시작으로 '내 사람', '살다가', '라라라', '아리랑' 등 명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줬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멤버들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콘서트를 방불케했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 결과 음원 차트 역주행 1위를 비롯해 대부분의 곡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김진호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