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JTBC, 개국 10주년 맞아 '핑크위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핑크위크’(사진=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JTBC가 개국 10주년을 기념해 ‘핑크위크’를 진행한다.

2012년 12월 개국한 JTBC가 10주년을 맞이해 자사의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이벤트 ‘컬러위크’를 선보인다. JTBC는 그동안 장르별 컬러를 담은 로고와 유닛으로 채널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다채로운 즐거움’이라는 채널 슬로건을 핑크(드라마), 오렌지(예능), 그린(교양), 블루(보도) 등 4가지 장르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로 담아냈다.

JTBC는 이번 ‘컬러위크’를 통해 4개의 브랜드 컬러를 테마로 제작한 제품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우선 드라마 장르의 ‘핑크’를 콘셉트로 한 ‘핑크위크’가 ‘컬러위크’의 포문을 연다.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핑크위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인해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처럼 설렘 가득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핑크위크’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홍대에 위치한 JTBC 브랜드 공간 JTBC play는 핑크빛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또한 핑크 컬러의 마그넷, 키링, 문구, 텀블러 등 다양한 ‘핑크위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JTBC play 오프라인샵 방문 시, 매장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100% 당첨되는 캡슐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핑크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JTBC play 인스타그램은 7개의 다양한 핑크 아이템을 선물하는 ‘핑크 드로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TBC play는 JTBC의 슬로건인 ‘다채로운 즐거움’을 TV 밖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JTBC의 브랜드 경험 공간이다. 브랜드샵, 갤러리, 오픈 스튜디오 등이 입점해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