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하늘, 故이현배 추모한 김창열에 분노 “네가 죽인 거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DJ DOC 이하늘이 동생인 45RPM 이현배를 추모하는 김창열의 글에 분노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 자택에서 갑작스레 숨을 거둔 채 발견됐다. 고인은 제주도에서 음악 작업을 하고 있었으며, 최근까지 공연을 하는 등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기에 더욱 충격을 안겼다.

이현배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김창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모 글을 게재했다. 그는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며 애도의 뜻을 밝혔다.

매일경제

이하늘이 동생인 45RPM 멤버 이현배를 추모하는 김창열의 글에 분노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김창열 SNS


그러나 이를 본 이하늘은 “이 사진에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 죽인거야 개XX” “야 이 씨XXX” “악마XX” 등의 욕설을 담은 댓글을 남겼다. 현재는 해당 댓글이 삭제된 상황이나, SNS와 온라인상으로 확산되면서 많은 추측을 낳았다.

이에 대해 이하늘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현재 이하늘이 지금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며 “이들 사이에 문제가 될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특별한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故이현배의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유족은 사인 확인을 위해 부검을 하기로 결정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