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윤지, 고 박지선 추모곡 소식에 울컥…"누가 봐도 너의 뒷모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이윤지, 가수 박원이 오는 21일 발매하는 'You're Free' 앨범 일러스트 커버/사진=이윤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윤지가 세상을 떠난 故 박지선 추모곡 발매 소식에 친구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윤지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지배 넌 좋겠다. 누가봐도 너의 뒷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가수 박원의 앨범 일러스트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원' 'you're free'라는 문구와 함께 구름 속에서 하늘을 향해 두 팔을 쭉 뻗은 여성의 뒷모습이 담겼다. 추모곡인 만큼 이는 세상을 떠난 박지선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이윤지는 '#박원 #신곡발매 #you're free #21일 오후 6시'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박원의 故 박지선 추모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누구보다도 자유롭겠죠. 잘 지내고 있을 겁니다" "친구가 그리운 날이시군요. 잘 지내고 있을 거예요" "아픔 없이 잘지내고 계시겠죠. 하늘에서도 지켜주실 거예요" 등의 댓글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윤지가 발매 소식을 알린 박원의 'You're Free'는 절친이었던 故 박지선을 위해 쓴 추모곡으로, 오는 21일 발매된다. 지난해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후 긴 애도의 시간을 가져온 박원은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쓴 노래를 발표한다.

한편 故 박지선은 지난해 11월 향년 3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