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BTS 정국, 잠자는 도시의 왕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코웨이' 메이킹 필름 영상에서 꿀 잠자는 아름다운 왕자님 자태로 눈길을 모았다.

최근 코웨이 인스타그램에서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와 알아보는 나의 수면 타입은? (Feat.비하인드컷)'라는 게시글이 게재됐다. 이 게시글에서 코웨이는 자신의 수면 타입을 댓글로 알리는 이벤트 참여 방법을 홍보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국은 'B.허그형, 베게를 꼭 끌어 안고 잔다' 타입이었다. 그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베개를 감싸 안았다.

또한 세상 행복한 꿈을 꾸는 듯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실제 숙면을 취한 듯한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자고 있음에도 돋보이는 정국의 우윳빛 뽀송한 피부, 오목조목 입체적인 이목구비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12일 공식 SNS 채널에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21’(BTS LIVE STREAMING, 이하 ‘방방콘 21’) 포스터를 게재하며 ‘방방콘 21’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방방콘 21’은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내달 11일(이하 현지시간) 개최되는 영국의 음악 시상식 ‘2021 브릿 어워드(The BRIT Awards)’의 ‘인터내셔널 그룹(International Group)’ 부문 수상 후보에 올라 브릿 어워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 가수 수상 후보가 됐다. 또한, 내달 27일에 열리는 미국 라디오 방송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는 3개 부문에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코웨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