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임영웅, ‘브리스톤 x HERO’ 비하인드 화보집 프로모션 기간 연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브리스톤 x HERO’ 비하인드 화보집 증정 프로모션 기간이 연장된다.

지난 26일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BRISTON)’ 인스타그램에는 “브리스톤 X HERO 비하인드 화보집 증정 프로모션 기간 연장(~3/14)”이라는 안내가 게재됐다.

그들은 “고객님들의 열렬한 성원과 문의에 힘입어 브리스톤 X HERO 화보집 증정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 이제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서 “3/14까지 브리스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임영웅의 미공개 화보 컷이 담긴 화보집을 선물해드립니다!”라고 덧붙여 임영웅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난 15일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BRISTON)’은 임영웅 ‘브리스톤 x HERO’ 비하인드 화보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비하인드 화보집에는 클럽마스터 클래식, 스포츠 등 브리스톤의 다양한 시계를 착용한 임영웅의 미공개 사진들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임영웅의 평소 패션 스타일링과 근황 등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솔직한 인터뷰까지 담겨있어 임영웅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비하인드 화보집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리스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BRISTON)’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