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미스트롯2' 결승 1R 1위 양지은 "멋진 곡 준 알고보니 혼수상태 감사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알고보니 혼수상태-양지은./ 사진=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최종 '진'에 한발짝 다가선 가수 양지은이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는 1라운드 신곡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양지은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만든 노래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불러 마스터 점수 최고점 100점, 최저점 88점을 받았다. 양지은은 1라운드 마스터 총점과 대국민 응원 투표, 실시간 문자 투표를 합산한 최종 결과, 총 3321점을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방송이 끝난 이후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트롯2' 결승전 1R 신곡미션(작곡가)!! 최종순위 1등 양지은님! 국민분들이 해냈습니다! 보는 내내 눈물 흘리면서 봤네요. 진심은 통하나봅니다! 양지은님 인생 첫 곡을 함께해서 너무 감사했던 시간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텐아시아

TV조선 '미스트롯2'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김경범과 양지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각각 브이와 엄지척 등 포즈를 취해 보이며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김지환의 글을 접한 양지은은 "정말 이렇게 멋진 곡을 부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경연 끝나고 인사드리러 가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미스트롯2‘ 결승전 2라운드는 오는 3월 4일 방송되며, 이날 최종 진이 선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50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