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현주엽 인성 안 좋다던데 해코지 안했나” 댓글에…헤이지니 “따뜻한 분” 일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유튜버 헤이지니(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가 현주엽(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에 대한 악성 댓글에 대해 일축했다.

헤이지니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지니 등장”이라는 글과 함께 전 농구선수 현주엽과 박광재, 요리사 정효영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헤이지니는 “어제 TV유치원 촬영으로 생방송 못보고 새벽에 다시보기로 시청했다”며 “지니 스튜디오에서 현감독님, 광재 배우님, 호영 셰프님을 만나다니!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라고 남겼다.

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은 ‘주엽TV’의 오픈을 앞두고 헤이지니의 도움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당시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추정된다.

이 모습을 본 네티즌 중 한 명은 “현주엽님 인정 안 좋기로 유명한데 지니님께 해코지 안하ᅟᅧᆻ나요? 다른 분들에게 해코지하고 화낸다던데”라고 댓글을 남겼고 헤이지니는 “감독 따뜻한 분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구독자 250만명을 보유한 헤이지니는 유튜버를 넘어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출연하며 연기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