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유키스 수현X훈, 첫 유닛 'I Wish' 27일 공개…'연반인' 재재 뮤비 특별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오는 27일 컴백하는 유키스 신곡 ‘I Wish’뮤직비디오에 연반인 ‘재재’가 특별 출연한다.

유키스 수현, 훈이 오는 27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I Wish’ 뮤직비디오에 연반인 ‘재재’가 특별 출연한다. 또한, 유키스 멤버들과 함께 익살스러운 연기를 통해 뮤직비디오 보는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재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오는 27일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기대케 했으며, 재재는 뮤직비디오 특별 출연을 통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I Wish’는 수현, 훈 두 멤버가 직접 공동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멤버들의 군 복무 제대 이후 오랜만에 신곡으로 컴백, 오는27일 한국과 일본 동시 발매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수현은 현재 MBC FM4U’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수현은 예능감과 입담으로 각종 라디오 및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훈 또한, 웹 드라마 ‘동아리방B102’에 출연과 함께,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nhemg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