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성민♥'김사은 "만사 제치고 1인 10역 해준 남편 고마워"..미스트롯2 경연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김사은 인스타



김사은이 '미스트롯2'에 출연한 소감과 함꼐 남편 성민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가수 김사은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트롯2 에서의 마지막 무대였던 데스매치! 승패를 떠나서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부족한 제가 이런 무대 설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감사했고, 무대를 준비하면서 모두와 함께 땀 흘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미스트롯2 내내 1인 10역 만사 다 제치고 옆에서 도와준 나의 남편 이성민 미안하고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김사은과 성민이 연습실에서 거울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촬영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김사은은 '미스트롯2' 준비에 남편 성민이 많은 도움을 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사은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은 지난 2014년 12월 결혼했다. 성민의 아내 김사은은 최근 TV조선 ‘미스트롯2’에 참가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둘은 최근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