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찬원,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실버 버튼 "30만 달성시 미니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유튜브 채널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찬원이 새롭게 개설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2일 오전 11만 1천명을 넘어섰다.

조이뉴스24

이찬원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구독자 30만 명 공약을 내걸었다.[사진=이찬원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그는 "그동안 유튜브를 고민하다가 이제 시작하게 되었다. 이번 연도엔 정말 많은 분들께 말도 안 되는 과분한 사랑을 받게 되었고 유튜브를 통해 제 일상을 전해드리면서 여러분들과 소통하려고 한다"며 "유튜브에서도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찬원 유튜브 시작합니다~ 깜짝 콘서트 공약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이찬원은 "2020년이 지나기 전에 유튜브 구독자가 30만 명을 달성하게 되면 유튜브 라이브로 미니 콘서트와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겠다"는 공약을 내걸며 피아노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영상은 2일 오전 11시 50분 기준 25만 4500뷰를 돌파, 이찬원의 놀라운 인기를 확인케 한다.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