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노라조 원흠 “팀 13인 모두 음성…더욱 방역에 신경쓰겠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그룹 노라조 원흠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소식을 알렸다.

원흠은 지난달 3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늘 코로나 검사를 하고 온 노라조 팀(빈형,저,매니저,안무팀,스타일리스트,헤어팀,메이크업팀) 13인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와 같은 곳이 아닌 다른 곳에서 검사를 진행한 다른 스태프분들은 내일 아침에나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만, 항상 같이 다니는 13인이 모두 음성인 것으로 보아 다른 곳에서 검사받은 스태프분들도 모두 음성이길 기대해본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그룹 노라조 원흠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소식을 알렸다. 사진=천정환 기자


또 원흠은 “방송국 관계자분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동료 가수분들 그리고 스태프분들 모두가 음성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텐션 비토는 30일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이에 업텐션과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했던 비투비 포유, 스트레이 키즈, NCT, 에스파, 아이즈원, 등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 다음은 원흠 글 전문.

오늘 코로나 검사를 하고 온 노라조팀(빈형,저,매니저,안무팀,스타일리스트,헤어팀,메이크업팀) 13인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희와 같은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검사를 진행한 다른 스탭분들은 내일 아침에나 결과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만,항상 같이 다니는 13인이 모두 음성인것으로 보아 다른곳에서 검사 받은 스탭분들도 모두 음성이길 기대해봅니다.

또 오늘 검사소에서 뵈었던 방송국 관계자분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동료가수분들 그리고 스탭분들 모두가 음성이길 바랍니다.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 스스로부터 더욱 방역에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걱정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또 다시 #빵빵 하게 달려 나아가겠습니다. /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