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팝업★]'활동 중단' 트와이스 정연, 생일 파티 근황 포착..공승연 "우리 막내 축하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공승연 인스타그램



그룹 활동을 잠정 중단한 트와이스 정연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정연의 언니로도 유명한 배우 공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 막내 생일 축하해. 행복하쟈"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날 생일을 맞이한 정연이 케이크 모양 모자를 쓴 채 촛불을 불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안경과 패딩 점퍼를 착용함으로써 내추럴한 스타일을 뽐내고 있는 정연은 한결 밝고 발랄한 표정으로 팬들의 반가움을 불렀다.

앞서 정연은 트와이스 정규 2집 컴백을 앞두고 건강상 이유로 활동 잠정 중단을 알린 바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17일 "현재 정연은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따라 소속사 측은 정연과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전문 의료 조치 및 휴식에 집중하기로 했고, 정연은 트와이스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에도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했다.

이후 정연은 회복 후 돌아오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팬들에게 안부를 전하기도 했다. 트와이스 데뷔 5주년을 맞은 지난달 20일 새벽 정연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스(팬덤명) 덕분에 5년이나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감사하다. 저도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정연을 제외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지난달 26일 신보를 발매하고 음악 방송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상태다. 예고한 대로 정연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어 아쉬움도 이어진 바, 정연이 생일 축하를 받는 반가운 근황이 공개되자 팬들도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