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서지혜 절친' 심지유 "예상치 못한 관심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배우 심지유. (사진 = 심지유 인스타그램) 2020.10.26.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배우 심지유가 '나 혼자 산다' 출연으로 큰 관심을 받은 데 대해 감사함을 표했다.

심지유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상치 못한 관심 감사드린다. 반가워해 주신 모든 분들 저도 반가웠다"고 인사했다. 앞서 그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TV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서지혜의 절친한 친구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심지유는 서지혜에 대해 "무엇보다 좋은 추억 만들어준 우리 서 선생님"이라며 "섹시 댄스는 다시 시도해보는 거로 하자. 덕분에 '나혼산'도 나와보고 고맙다"고 적었다.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설거지 당번을 정하기 위해 댄스 게임을 펼쳤고, 서지혜는 섹시 댄스에 도전했지만 능숙하지 못한 춤사위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심지유는 "그리고 실물보다 예쁘게 편집해주신 '나혼산' 피디님들 감사하다"며 "환절기 기온차 심하니까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덜 피곤한 월요일 맞이하시라"고 글을 끝맺었다.

그는 2003년 엠넷 슈퍼 VJ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 3기' 등에 출연했다.

KBS 1TV 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 JTBC '무정도시',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tvN '자백' 등 다양한 작품에서도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