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이린 사과 “스타일리스트 갑질 논란, 상처 드려 죄송…후회·반성”(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아이린 사과 갑질 논란 사진=아이린 SNS

레드벨벳 아이린이 스타일리스트 갑질 논란에 사과했다.

아이린은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일을 통해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니 부족한 언행이 많이 부끄러웠고 스태프분들의 소중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에디터 겸 스타일리스트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연예인으로부터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해당 폭로글에 레드벨벳의 노래를 연상케 하는 ‘싸이코’와 ‘몬스터’를 해시태그로 사용해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 이하 아이린 인스타그램글 전문

아이린입니다.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니 저의 부족한 언행이 많이 부끄러웠고 스태프분들의 소중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함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