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로건 아내 악플 고통 호소→유산…"악플러 엄중 처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부사관 출신 유튜버 로건. (사진 = 로건 인스타그램)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은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했다.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 무사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 게시판에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해 비보를 전한다"라며 이와 같은 소식을 알렸다.

무사트 측은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 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로건 교관을 사랑해주시는 팬들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원인을 제공한 악플러들에게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무사트 측은 "원인 제공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받도록 할 것이며 무사트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유튜버 정배우는 로건과 '가짜사나이2' 교관으로 함께 출연한 정은주가 불법 퇴폐업소에 드나들었다고 폭로했다. 또한 로건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나체 사진을 공개하며 '몸캠 피싱'을 제기해 2차 가해로 비판을 받기도 했다.

해당 폭로로 의혹이 불거지자 로건은 "실제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다. 근거 없는 이야기"라며 정배우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또한 가족들이 이 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고 호소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