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윤석-유해진-수애→ 주원-이다희 까지...스튜디오 산타클로스 38人, 선물 같은 추석 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38명의 선물 같은 추석 메시지를 보냈다.

1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SNS를 통해 공개된 메시지에는 김윤석, 유해진에 이어 수애, 주원, 이다희, 김옥빈에 이르기까지 추석 계획부터 팬들을 향한 덕담까지 풍성하게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긴 명절 연휴를 맞은 김윤석과 유해진은 집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고 전해왔고, 수애, 이다희, 송새벽, 서영희 외 많은 배우들이 어려운 시국인 만큼 고향을 찾기보다는 집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주원은 명절에도 공연 연습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할 것이라 전하며 드라마에 이은 뮤지컬까지 더욱 기대케 했다. 또한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낸다고 전한 김옥빈, 정다빈 역시 차기작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어 보름달에 빌고 싶은 소원이 있는지에 대한 물음에 수애, 김민재, 이동휘, 황우슬혜, 박혜수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사라지기를 빈 것은 물론 모든 이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특히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요즘 코로나 이전의 평범한 하루를 되찾길 한뜻으로 바라 씁쓸한 마음 한편 훈훈함을 불어넣었다.

마지막으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아티스트 김윤석, 유해진, 주원, 수애, 김옥빈, 이다희, 김민재, 이동휘, 서영희, 정다빈, 박세완, 박혜수, 박건일, 이규한, 음문석, 류경수, 황우슬혜, 오연아, 송새벽, 박주미, 오현경, 유승목, 장혁진, 송상은, 하연주, 이선호, 민진웅, 최정헌, 무진성, 최태준, 강별, 이수웅, 채서진, 임현주, 박보람, 류성록, 장희령, 최권은 입을 모아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애정 넘치는 추석 덕담을 남겼다.

이처럼 궁금했던 명절 근황과 좋은 기운을 가득 담은 인사를 보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아티스트들이 스크린, 브라운관, 그리고 무대에서 보여줄 다양한 활약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번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가족들의 '추석 메시지'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