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엔하이픈, 벌써 ‘꽃길’ 예약…트위터 팔로워 1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연내 데뷔를 앞둔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트위터 팔로워 100만 명을 달성했다. 올해 데뷔했거나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 중 최다 기록으로, 역대급 팬덤을 바탕으로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ENHYPEN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개설하고 본격적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프로필 사진과 촬영 비하인드, 연습 일지를 담은 쇼트 클립 ‘-note’ 등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됐고, 팀과 유닛으로 V LIVE 등 팬들과 진심 어린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적극적인 소통에 힘입어 ENHYPEN의 공식 SNS 팔로워 및 구독자 수는 놀라운 속도로 증가했다. ENHYPEN 멤버들이 직접 운영하는 트위터의 팔로워가 29일 마침내 100만 명을 넘어섰다.

ENHYPEN은 이 밖에도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TikTok(틱톡)에서 일주일 만에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했고, 29일 현재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ENHYPEN’ 커뮤니티 가입자 수 295만 명, ENHYPEN 공식 트위터 팔로워 73만 3천 명,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94만 2천 명, 공식 유튜브 구독자 77만여 명 등을 기록 중이다.

네이버 V LIVE에서도 팔로워 71만 명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열풍이 심상치 않다. 지난 19일 진행한 첫 V LIVE ‘깜짝! 로비로 모이세요’는 방송 종료 시점 기준 접속자 107만 명, 하트 수 1억 5,980만에 달했고, 22일 진행한 유닛 V LIVE ‘헉! 이번엔 뭐지??’는 접속자 109만 명, 하트 수 1억 2,705만, 29일 진행한 유닛 V LIVE ‘짜잔!! 오래 기다리셨죠?’는 접속자 110만 명, 하트 수 1억 3,566만을 기록했다. 이 V LIVE 클립들은 방송 후 V LIVE 일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주간 차트와 월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ENHYPEN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ENHYPEN은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합작법인인 빌리프랩 소속으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 등 다국적 멤버 7인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데뷔와 함께 신인상을 휩쓸었던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배출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프로듀싱 노하우와 ‘아이랜드’를 통해 확인된 7인 멤버들의 역량이 더해져 완성될 ENHYPEN의 데뷔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빌리프랩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