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팝업★]이연희, 신혼집 식탁의자 쇼핑 중? 결혼 후 수수+편안한 미소 눈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연희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이연희가 신혼 중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이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지막 식탁의자를 찾았당!^^ 영롱한색들이 많아 결정장애 걸리는 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한 가게에서 의자에 직접 앉아보고 있다. 의자가 마음에 드는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수한 옷을 입고 있음에도 이연희의 우월한 비주얼은 여전히 아름답다. 국민 첫사랑다운 청순미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모은다.

이연희는 지난 6월 가족과 친지만 참석한 채 연상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을 얼마 앞두지 않은 상황에서 이 소식은 전해졌고 많은 네티즌들은 깜짝 놀라면서도 이연희를 향해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그는 이후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만신' 제작보고회에 참석하며 결혼 후 공식석상에 올랐고 그 뒤로도 SNS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팬들에게 공유하며 근황을 꾸준히 알렸다.

이번에 이연희가 공개한 근황 역시 소소한 일상이었다. 그럼에도 돋보이는 이연희의 미모는 그녀를 향한 네티즌들의 주목을 이끌었다. 또한 신혼집에 둘 의자를 쇼핑하는 듯한 모습은 결혼 후 여유로우면서도 행복한 일상을 엿볼 수 있게 했다.

결혼 후 더 편안해진 듯한 근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연희. 'SF8-만신'으로 연기 변신도 시도했던 만큼 이연희가 앞으로 또 어떤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