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시언, 2억 대 명품 시계 이슈되자…"내 거 아님, 2100년에 구입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예랑 기자]
텐아시아

이시언 고가의 명품 시계 "내 것 아냐" 해명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시언이 2억 원 대 명품 시계를 착용해 화제다. 이에 이시언은 "제 거 아닙니다"라고 황급히 해명했다.

지난 27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나래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시언은 "나래이션(나래+이시언). 벌써 추억이 되어버린 하동. 다들 마스크 꼭 착용 하시길"이라고 썼다.

이어 "시계 이야기 많으신데 제 것 아닙니다"라며 "2100년도에 구입 예정"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시언은 또 '시계 내 거 아님', '신기해서 차 봄', '제 거라고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해 해명했다.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했던 이시언의 부산 친구 김원석은 "형님거라고 아무도 안 믿는데 뭘 또 이런 설명까지"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앞서 지난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금색 시계를 착용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해당 제품은 파텍 필립 '노틸러스 5980R' 모델인 것으로 추정됐다. 해당 제품은 실거래가 1~2억 이상으로 알려져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