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와 효정의 남다른 쇼퍼 레벨은?..'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튜디오 겟잇뷰티' 제공



[헤럴드POP=김은혜 기자]'스튜디오 겟잇뷰티'가 선미와 오마이걸 효정의 생기발랄한 티저를 공개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 대표 콘텐츠 '쑈라벨' MC로 나선 선미와 효정의 생기 넘치는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코어 쇼퍼 능력치 테스트'를 진행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예쁘고 소소한 아이템을 즐겨 산다는 선미는 "한 달 중 택배가 집에 도착하는 날짜가 15일 이상이다" "리뷰는 배달시킬 때 많이 본다"라고 말하며 쇼핑을 즐기는 여느 또래들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뜰살뜰 가성비가 무기라는 효정 또한 "배송비 아끼려고 물건 더 산다" "택배가 도착하는 날은 칼귀가한다"라며 솔직한 쇼핑습관을 대거 방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뷰티 아이콘 선미와 효정의 쇼퍼 레벨과 자신의 레벨 확인 방법은 티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선미와 효정은 시청자들에게 각각 '쑈라벨'에 임하는 기대와 당부를 전했다. 선미는 "시청자 여러분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며 "여러분의 (쇼핑)라이프 밸런스를 맞춰 드리겠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효정 또한 "내가 추천하면 다 산다"라며 "나도 사면서 실패한 적도 후회한 적도 많다. 많이 공부했다는 걸 보여드리겠다. 믿고 따라와달라"라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 기대지수를 한층 높이고 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와 효정의 '뷰라벨'과 '쑈라벨'은 9월 25일(금) 밤 11시 TV채널 올리브, 온스타일, 그리고 공식 유튜브 '백만뷰'에서 동시 첫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