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근 대위 만난 김이나 "누나가 술 살게" 말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김이나가 진행하는 '톡이나 할까?'에 '가짜 사나이' 이근 대위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카카오TV '톡이나 할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근, 미국 유학시절부터 이상형까지 공개

[더팩트|이진하 기자] 작사가 김이나가 유튜브 스타 이근 대위와 인터뷰를 한 내용이 화제다.

김이나는 지난 22일 카카오TV '톡이나 할까?'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근 대위와 메신저 대화를 나눴다. 이날 이근 대위는 김이나에게 미국 유학시절 이야기부터 이상형 공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특히 김이나는 최근 이근 대위의 활발한 방송 활동을 언급하면서 "군인으로 어떤 위험도 다 이겨내셨지만 'Media Jungle'(미디어 정글) 힘든 것 있으면 저와 딘딘에게 얘기해요. 울지 말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근 대위는 "미디어 정글에서 길 잃어버리면 또 술 한잔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이나는 "그럼요. 제가 언제든 사드림"이라고 답했고 이근 대위는 "술은 남자가 사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여기에 김이나는 "누나가 사는 거예요. 누나 돈 잘 벌어"라고 재치 있게 대답해 이근 대위는 "대박, You win(유 윈)"이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팩트

이근 대위는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했다고 밝히며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카카오TV '톡이나 할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이근 대위는 미국 버지니아에서 대학을 나온 사실을 공개하며 미국 생활을 하며 찍었던 사진을 공개했다. 김이나는 사진을 유심히 보면서 "멋지다"고 호응했다.

이근 대위는 이상형으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언급했다. 이근 대위는 "예쁘고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액션을 잘해서 좋아하게 됐다"고 말하며 수줍어했다.

또 자신의 인생관도 밝혔다. 이근 대위는 "인생 뭐 있나요?"라며 "세상에 두려운 게 없다"고 말했다. 죽음도 두렵지 않냐는 김이나 질문에 이근 대위는 "언젠가 우리 다 죽게 돼 있어요. 어차피 우리 다 죽을 거면 하나밖에 없는 인생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살고 의미 있는 인생 보내고 가면 돼요"라고 전했다.

더팩트

김이나는 이근 대위의 팬이었다고 밝히며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김이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인터뷰 녹화를 마친 김이나는 지난 21일 이근 대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김이나는 "'가짜사나이' 두 번 정주행한 사람으로 너무 반가웠던 만남"이란 말도 남겼다. 카카오 TV에 공개된 영상과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이나가 누나냐"며 두 사람의 나이를 궁금해했다. 작사가 김이나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살이며 이근 대위는 1984년생으로 37살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이근 대위님이 5살 동생?"(wdiwo***), "상남자와 상여자의 만남"(tyeo***), "헐 누나였구나"(simi***), "누나 나도 술 사줘요"(memu***) "역대급 동안"(rjsg***)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이나가 진행하는 '카카오TV 모닝-톡이나 할까?'는 매주 화요일 오전 7시에 공개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