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남편이 재벌은 아니라는데…강수정 ‘력서리’ 홍콩 일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남편, 아들과 함께 홍콩에 거주 중인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왼쪽 사진·44)이 근황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지난 2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꾸 자기가 죠스라고. 누가 보면 수영 굉장히 잘하는 줄 알겠다”라는 글과 함께 아들 제민군이 수영장 일상을 담은 사진(오른쪽)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민군은 홍콩의 한 고급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강수정은 “시간대를 정하고 예약해서 일정한 수만 이용 가능. 물에 안 들어가는 사람은 마스크 착용”이라고 덧붙여 홍콩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언급했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4살 연상의 재미교포로 180cm의 훤칠한 키에 미국 하버드대를 졸업한 재원이다. 그는 미 월가를 거쳐 홍콩 증권가에서 금융 및 투자 분석가로 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홍콩의 6성급 호텔에서 비밀리에 진행됐으며 당시 강수정은 명품 웨딩드레스에 591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 된 8000만원 상당의 목걸이를 착용해 화제가 됐다.

한편 강수정은 2006년 프리랜서 선언을 한 뒤 2008년 결혼 후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남편은 네살 연상의 재미 교포로 하버드대를 졸업한 재원이다. 그는 미 월가를 거쳐 홍콩 증권가에서 금융 및 투자 분석가로 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홍콩의 6성급 호텔에서 비밀리에 진행됐으며, 당시 강수정은 명품 웨딩 드레스에 591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8000만원짜리 목걸이를 착용해 남편이 재벌이 아니냐는 소문이 났었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강수정 인스타그램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