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KARD 제이셉, 10월 5일 입대 “두려우면서도 기대돼”(손편지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그룹 KARD(카드) 제이셉이 입대를 발표했다.

제이셉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ear, Hiddenkard”이라는 글과 함께 손편지를 게재했다.

제이셉은 손편지를 통해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 입대(10월 5일)를 하게 됐다.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KARD(카드) 제이셉이 입대를 발표했다. 사진=제이셉 인스타그램


이어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 곁에 돌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제이셉 입대 발표 관련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KARD의 제이셉(태형)입니다.

2011년 스무 살 나이에 가수의 일을 시작하고자 상경했고, 소중한 20대의 한 면을 뜻 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 입대(10월 5일)를 하게 됐습니다.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됩니다.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 곁에 돌아가겠습니다.

그때까지 매튜, 소민, 지우의 KARD. 그 행보를 응원해주시길, 그리고 좋은 눈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시간동안 보여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기운 안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태형 올림.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