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정용화 "물질적인 선물 안 받을 것..여러분 위해 쓰셨으면 하는 마음"(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정용화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정용화가 팬들의 선물을 받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21일 오후 정용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글을 남겼다.

그는 "지금껏 활동하면서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들을 받아왔었다"며 "여러분들의 큰 사랑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 받아왔다. 하지만 이제는 물질적인 선물이 아닌 마음만 받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저를 위한 선물이 아닌 여러분들을 위해 쓰셨으면 하는 마음에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물질적인 선물 말고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해달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정용화의 이 같은 글은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이에 그를 향한 응원의 시선들이 더욱 쏟아지고 있다.

한편 정용화는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한 바 있다.

이하 정용화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용화입니다. 지금껏 활동하면서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들을 받아왔었습니다.

여러분들의 큰 사랑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 받아왔어요..! 하지만 이제는 물질적인 선물이 아닌 마음만 받으려고 합니다!

저를 위한 선물이 아닌 여러분들을 위해 쓰셨으면 하는 마음에 결정을 내리게 되었어요!! 물질적인 선물 말고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해 주세요!!!!!! 그럼 저도 더 크게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