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방송소식] 다이아 티비, 샵테이너 오디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카콜라, 박보검 새로운 CF 공개·정은표, 스타리움 전속계약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다이아 티비, 샵테이너 오디션 개최 = CJ ENM의 크리에이터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가 쇼핑호스트 '샵테이너'를 선발하기 위해 언택트(비대면) 오디션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연합뉴스

다이아 티비 샵테이너 오디션
[다이아 티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응모하고자 하는 사람은 다음 달 17일까지 서류 제출과 함께 제시되는 물품과 관련한 3분 내외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1천만원 상금과 함께 다이아 티비 파트너 계약 자격을 준다.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아 티비 인스타그램과 네이버포트, 블로그와 빛나는MC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코카콜라, 박보검 새로운 CF 공개 = 코카콜라가 최근 입대한 전속모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연합뉴스

코카콜라 TV CF 박보검
[코카콜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광고는 코카콜라 전용 병에 코카콜라가 담기는 과정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역동적이고 경쾌하게 담았다. 박보검은 온몸을 깨우는 듯한 코카콜라의 강렬한 짜릿함을 표현했다.

▲ 정은표, 스타리움 전속계약 = 배우 정은표가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합뉴스

배우 정은표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은표는 1990년 연극 '운상각'으로 데뷔한 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왔다. 최근에는 MBC TV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출연 중이다.

스타리움에는 송영재, 서동주, 신성, 숙희, 김주희, 김남희, 주정경도 소속돼 있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