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최수종♥하희라, 조카 결혼식 참석→사랑꾼 어디 안가 "변치 않는 사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최수종이 하희라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유했다.

19일 최수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카의 결혼식...잠시 밖에서 마스크 벗고 한컷!!축하합니다...!!#조카결혼식 #축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장을 차려입은 최수종, 한복을 곱게 입은 하희라가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조카의 결혼식을 위해 말끔하게 차려입은 부부의 선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투샷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최수종은 "ㅎㅎㅎ#사랑 #내사랑 #변치않는사랑 #웃으면복이와요"라는 태그와 하희라와 활짝 웃고 있으며 장난을 치고 있는 동영상을 게재해 최고의 사랑꾼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헤럴드경제

최수종 인스타



하희라와 최수종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행복한 일상과 애정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하희라는 SNS에 훤칠한 딸과 아들을 공개하고 딸의 그림, 요리 실력을 자랑해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날 만큼 화목해보이는 최수종, 하희라 가족의 일상에 네티즌들은 부러움과 응원을 동시에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