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백파더 생방송' 백종원, 국민 반찬 어묵 볶음 도전..맛은 최상 난이도 최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백파더'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백파더 생방송’에서 백종원이 ‘요린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초간단’ 어묵 요리를 선보인다. ‘백파더 생방송’에서 백종원표 ‘꿀조합 레시피’가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 동안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 그리고 ‘요린이’들은 어묵 요리에 도전한다.

‘백파더 생방송’ 어묵 편은 간단한 재료로 맛은 극대화시키고 난이도는 낮춰 ‘요린이’들의 눈높이를 맞출 예정이다. ‘백파더’ 백종원은 어묵으로 보다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요린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백파더’에서 첫 번째로 예고한 요리는 ‘국민 반찬’ 어묵볶음. 백종원은 예고편을 통해서 “정말 쉽게, 제일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라고 밝혀 이번 어묵 편에서도 ‘백종원 매직’을 기대케 했다.

한편 ‘백파더 확장판’ 10회는 기름 떡볶이를 주제로 오는 14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pps2014@osen.co.kr

<사진> ‘백파더’ 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